씽씽, T맵 대리기사는 야간 근거리 전동킥보드 이용 무료
상태바
씽씽, T맵 대리기사는 야간 근거리 전동킥보드 이용 무료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7.1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맵모빌리티와 협약...3개월 동안 무제한 혜택 제공

T맵 대리기사의 심야 근거리 이용 부담이 대폭 경감될 전망이다.

공유킥보스 서비스 씽씽은 티맵모빌리티와 제휴를 체결, T맵 안심대리 서비스 개시 3개월 동안 T맵 대리기사 중 신청자 전원에게 공유 킥보드 잠금해제 무료 쿠폰을 전달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혜택은 주로 심야 시간에 이동이 많은 대리기사의 특성상 대중교통 이용이 쉽지 않다는 점을 배려해 마련됐다. 운행 실적에 관계없이 T맵 안심대리에 가입한 기사 회원은 누구나 신청해 심야시간(21~05시) 이용 건 별 잠금해제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기사용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되며, 오는 9월 30일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또한 씽씽은 티맵모빌리티에 안전을 위한 헬멧 100개를 전달했다. 이 헬멧은 T맵 안심대리에서 공유 킥보드를 가장 많이 이용한 드라이버 1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티맵모빌리티는 또 T맵 안심대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3개월 동안 대리 기사 수수료를 전액 환급해주기로 했다. 이외에도 향후 사고 시 렌터카 대차 지원, 영업 배상 책임 보험, 저금리 소액 안심대출 등 운행뿐만 아니라 생활 지원 혜택 등 대리기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강화할 방침이다.

씽씽 전략본부 이인표 이사는 “티맵모빌리티와의 제휴로 심야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대리기사의 이동부담이 줄어들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