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루미, 화상 솔루션 ‘구루미 비즈’ 바우처 수요기업 추가모집
상태바
구루미, 화상 솔루션 ‘구루미 비즈’ 바우처 수요기업 추가모집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7.1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No.1 온택트 플랫폼 기업 구루미가 14일부터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사업을 통해 화상 회의 솔루션 ‘구루미 비즈(Biz)’ 수요기업을 선착순 추가 모집한다.

국내 중소기업이라면 중소벤처기업부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을 통해 구루미의 화상 회의 서비스 ‘구루미 비즈’에 대한 수요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바우처 수요기업 추가모집 홍보 포스터 [사진=구루미]
바우처 수요기업 추가모집 홍보 포스터 [사진=구루미]

선정된 기업은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정부 지원금을 통해 받을 수 있어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하는 데 드는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구루미의 화상회의 플랫폼 ‘구루미 비즈’는 최대 100명이 동시에 얼굴을 보며 고화질 화상회의 및 화상교육을 PC와 모바일 어디에서나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암호화된 서버, 통신으로 영상 탈취를 100% 방지하고, 커뮤니케이션 영상과 공유 파일 자료를 저장하지 않아 강력한 보안을 자랑한다.

또 MS 오피스, PDF, 아래아한글 등 다양한 포맷의 문서들을 원본과 유사한 고품질 형태로 열람 및 공유할 수 있으며, 화이트보드와 실시간 퀴즈, 그룹 토의 등 기능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더욱 생생한 커뮤니케이션을 돕는다.

이번 바우처 사업에 앞서 구루미는 지난 5월 여성경제인협회와 여성 기업인의 비대면 업무 전환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내용의 상호 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를 바탕으로 여성 경제인뿐만 아니라 많은 중소기업들이 비대면 업무 혁신을 실현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척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