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롯데카드와도 미디어 전용 신용카드 출시
상태바
SK브로드밴드, 롯데카드와도 미디어 전용 신용카드 출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7.1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방송·교육 월정액 무료 제공...월 할인혜택에 B포인트 적립까지

지난달 IPTV 업계 최초로 현대카드와 미디어 전용 신용카드 ‘오션 에디션·인터넷 에디션’을 선보인 SK브로드밴드가 롯데카드와도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SK브로드밴드는 롯데카드와 콘텐츠 시청에 최적화된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인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는 미디어 전용 신용카드로 고객에게 새로운 미디어 라이프 경험을 선사하는데 초점를 맞췄다. 카드 사용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좋아하는 콘텐츠를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를 위해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는 국내 최대 영화 편수와 개봉 1년 이내 신작 최다 보유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B tv 대표 월정액 서비스 ‘오션’을 전면에 내세웠다. 전월 이용실적 50만 원 이상 시 ‘오션’(영화), ‘지상파 TV’, ‘CJ E&M’(방송), ‘슈퍼키즈클럽’(교육) 등 프리미엄 월정액 서비스 1종을 매월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50만 원 초과 이용실적에 대해서는 B tv에서 VOD를 구매할 수 있는 B포인트를 3%(월 최대 3만 포인트) 적립해준다.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는 SK브로드밴드 정체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제작됐고,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 겸용 모두 2만 원이다.

이재광 SK브로드밴드 영업기획그룹장은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미디어 라이프를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B tv 대표 월정액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마음껏 콘텐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