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3 시작…‘일곱 개의 열쇠’ 오픈
상태바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3 시작…‘일곱 개의 열쇠’ 오픈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5.1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시즌3를 오픈한다. 출시 이래 지속적인 인기를 고수하고 있는 히트작의 대규모로 진행되는 콘텐츠 업데이트라서 본격적인 세몰이가 예상된다.

‘일곱 개의 열쇠’라는 타이틀의 시즌3는 새로운 지역인 ‘얼음의 대지’에서 ‘죽음의 왕관’에 얽힌 비밀과 그 안에 숨겨진 진실을 풀어내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 ‘일곱 개의 열쇠’라는 타이틀의 시즌3는 새로운 지역인 ‘얼음의 대지’에서 ‘죽음의 왕관’에 얽힌 비밀과 그 안에 숨겨진 진실을 풀어내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게임빌은 신규 클래스인 ‘성기사’를 새롭게 선보이고,최강의 동료인 전설의 보덴 종족 5명 ‘은빛 섬광 블리즈폭시’, ‘강철의 벽 스톰베어’, ‘그림자 날개 헬호크’, ‘강철 탄환 에로우티거’, ‘정령의 친구 마나랜디’도 추가된다.

더불어 최고 레벨도 83레벨로 확장하고 강력한 신규 레이드인 ‘레비아탄’ 등 콘텐츠가 대폭 탑재된다. 이 외에 메인 UI도 새롭게 개편하고, 듀얼 스킬 시스템 및 동료 장비 슬롯 추가, 월드 보스 개편 등 다양한 유저 편의 기능도 업그레이드된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누구나 쉽게 즐길 모바일 RPG’를 슬로건으로 동화 풍의 그래픽과 탁월한 게임성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