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실속형 레이저 프린터 ‘LBP7664Cdn’ 출시
상태바
캐논, 실속형 레이저 프린터 ‘LBP7664Cdn’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5.1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가 레이저 프린터 신제품 ‘LBP7664Cdn’을 출시했다.

CKBS가 신제품으로 내놓은 레이저 프린터 LBP7664Cdn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떤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니면서 탄탄한 내실까지 갖췄다. 그레이 톤의 깔끔한 디자인은 사무공간뿐만 아니라 가정용에서도 디자인 소품으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LBP7664Cdn 기능성의 가장 큰 특징은 9600dpi의 고해상도 실현에 있다. 세밀한 표현력을 통해 섬세한 그래픽이나 작은 문자까지 선명하게 재현해낸다. 또한 캐논의 독자기술인 ‘온디맨드(On Demand) 정착 방식’을 통해 대기시간 없이도 흑백과 컬러 모두 분당 20매를 출력하는 고속 인쇄가 가능하다.

▲ LBP7664Cdn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떤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니면서 탄탄한 내실까지 갖췄다.

LBP7664Cdn은 소음이 크지 않아 업무의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대기/스립(Sleep) 모드 설정시 기기 소음을 최소화해 공공장소에서의 활용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프린터 사용이 적은 시간대에는 소비 전력 약 1W의 ‘딥 슬립 모드’로 설정해 절전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레이저 프린터 LBP7664Cdn은 일체형 토너 카트리지를 채용해 누구나 손쉽게 소모품 교체가 가능하다. 감광 드럼이나 현상기, 토너, 폐토너박스 등을 하나로 일체화해 본체의 크기도 콤팩트하게 정리했다.

CKBS 관계자는 “LBP7664Cdn은 깔끔한 디자인을 원하면서 실용적인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며 “품질에서 우수하고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