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음악 작업 프로그램 ‘큐베이스(Cubase)’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음악 작업 프로그램 ‘큐베이스(Cubase)’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7.0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작곡 및 편곡, 홈레코딩, 음원 제작 등 다양한 음악 작업을 위한 ‘큐베이스(Cubase)’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큐베이스는 야마하의 자회사 스타인버그(Steinberg)에서 개발한 DAW(Digital Audio Workstation) 프로그램이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오디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개발 및 유통하는 독일 브랜드 스타인버그는 전 세계적으로 약 150만 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싱어송라이터는 물론 수많은 뮤지션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큐베이스는 디지털 오디오 신호를 녹음하고 편집, 재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유용한 기능과 편리한 사용법, 다양한 이펙트 등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큐베이스 아티스트(Cubase Artist) 버전을 구매한 뒤, 기간 내에 프로그램을 활성화하면 큐베이스 시리즈 중 최상위 버전인 큐베이스 프로(Cubase Pro)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라이선스가 부여된다. 

프로그램 활성화 코드와 함께 USB 동글키(USB-eLicenser)도 제공되며 프로모션 기간은 8월 1일까지다.

스타인버그 관련 제품을 판매 중인 야마하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체적인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