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포 카카오’ 신규 영웅 ‘광개토’ 등 업데이트
상태바
‘영웅 포 카카오’ 신규 영웅 ‘광개토’ 등 업데이트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5.1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이 14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썸에이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포 카카오’에 신규 영웅 3종과 함께 길드 ‘거대 보스’가 추가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3종 영웅중 ‘광개토’는 지난 1월 공식 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가슴 속 살아 숨쉬는 시대의 영웅’ 인기투표에서 9196표로 득표율 51.13%로 1위를 차지한 기록이 있어 공개되기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 3종 영웅중 ‘광개토’는 지난 1월 공식 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가슴 속 살아 숨쉬는 시대의 영웅’ 인기투표에서 9196표로 득표율 51.13%로 1위를 차지한 기록이 있어 공개되기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역사 속에서 고구려 19대왕이자 정복군주로 기록되는 ‘광개토(5~6성)’는 영웅 포 카카오에서 전기 속성의 공격형 영웅으로 등장한다. 피해를 입힌 후 기절시키는 ‘사자후’ 스킬이나 황금빛 말에 올라타 거침없이 적에게 돌진해 연타로 피해를 입히는 ‘필마단기’ 스킬은 화려한 이펙트로 유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아서왕의 스승이자 든든한 조언자였던 ‘멀린(4~6성)’은 자연 속성의 마법형 캐릭터로 로마 제국의 점령군에게 대항했던 이케니족의 여왕 ‘부디카(4~6성)’는 자연 속성의 공격형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거대 보스’는 길드원들과 함께 전투에 참여하는 레이드로서 화면을 가득 채우는 거대한 보스 ‘앙겔리알’을 포함해 총 8종의 보스를 만날 수 있다.

거대 보스를 처치하면 공로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이 점수로 거대 보스가 드랍한 ‘6성 영웅 선택권’과 ‘6성 룬 선택권’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길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