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테크놀로지, 유튜브 채널 오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코난테크놀로지, 유튜브 채널 오픈 이벤트 실시!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1.07.0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난뉴스’,’코난피플’,’코난언팩’,’코난가이드’등 다채로운 콘텐츠 운영 계획… 고객 소통 ‘강화’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이달 말까지 ‘구독&댓글’ 참여시 추첨 통해 스타벅스 ‘경품’

코난테크놀로지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이달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 채널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대면 소통이 중요시되는 환경에 맞춰 앞으로 유익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라며 “매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구독 바란다”고 박영진 코난테크놀로지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말했다.

 

코난테크놀로지 유튜브 채널은 ‘코난 뉴스’, ‘코난 피플’, ‘코난 언팩’, ‘코난 가이드’ 등 4가지 메인 콘텐츠로 운영된다. ‘코난 뉴스’는 언론에 소개되는 코난테크놀로지 보도자료에 대해 동영상으로 안내되며, ‘코난 피플’은 코난테크놀로지의 사람, 문화, 조직에 대한 이야기를 임직원 인터뷰로 풀어내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또한 멀티미디어 검색엔진부터 인공지능 에이전트부터 코난테크놀로지의 대표 서비스 및 신제품 출시소식을 전할 ‘코난 언팩’, 솔루션 사용방법을 알려주는 ‘코난 가이드’ 등의 코너도 마련됐다.

 

구독하기 및 참여 댓글을 남긴 구독자에게 추첨을 거쳐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것. 오픈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추첨은 내달 첫 째주 실시 예정이다.

 

한편 코난테크놀로지는 지난 1999년 설립 이후 통합검색엔진 「Konan Search」(코난 서치), 대화형 에이전트 시스템 「Konan Bot」(코난 봇), 멀티미디어 자산관리 솔루션 「Konan DigitalArc」(코난 디지털아크) 등의 제품을 보유한 국내 AI 선도 업체다. 하반기에는 비정형 데이터 통합 분석 플랫폼인 「Konan Analytics 5」(코난 애널리틱스5)의 리브랜딩 출시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