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방학 시즌, 지식iN과 함께 공부하세요!
상태바
봄방학 시즌, 지식iN과 함께 공부하세요!
  • 이광재
  • 승인 2013.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은 학생들에게 방학이자 새 학년 준비 시즌. 지식나눔 플랫폼 네이버 지식iN이 학생들의 새 학기 준비를 돕기 위해 열공 이벤트를 준비했다.

네이버 지식iN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지식iN을 통해 모르는 문제에 대해 물어보고 함께 풀어보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초등, 중등, 고등, 어학·외국어, 기타 과정 등에 대해 질문하기 및 답변 제공이 가능하며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복잡한 기호, 타이핑이 어려운 외국어 등의 문제풀이는 모바일을 통해 사진으로 찍어 묻고 답할 수도 있다.

질문 및 답변을 제공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채택답변 톱3를 선정해 스페셜 배지 및 상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열공 이벤트에는 중고등 학생들에게 효율적인 학습방법이 담긴 동영상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는 '공신닷컴(공부의신)' 200여 멘토들도 지식파트너로 답변에 참여해 과목별 학습방법과 노하우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해준다.

양창호 지식인iN 서비스팀 팀장은 "방학 때 지식인iN 교육·학문 카테고리의 Q&A가 높아지고 특히 봄방학 때 가장 많은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며 "지식iN이라는 공간에서 문제풀이 및 효과적인 공부방법에 대해 이용자간 서로 소통하고 신뢰성 있는 지식파트너의 학습멘토를 통해 올바른 공부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