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티피링크, 저비용 고효율 ‘PoE 스위치’ 시리즈 출시
상태바
티피링크, 저비용 고효율 ‘PoE 스위치’ 시리즈 출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7.0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Mbps부터 100Mbps, 기가, 멀티기가까지 소비자 선택 폭 넓혀

무선네트워크(WLAN) 전문기업 티피링크가 기업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도와줄 새로운 PoE 스위치 시리즈를 선보인다.

티피링크는 비(非)관리형 PoE 스위치부터 L2+ 관리형 PoE 스위치에 이르는 새로운 PoE 스위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향후 몇 년 동안 PoE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다양한 시나리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개발됐다. 이를 위해 100Mbps, 기가 비트 및 멀티 기가 PoE 스위치에 이르는 광범위한 제품으로 IP 카메라, 액세스 포인트, IP 전화와 같은 고정 디바이스에 대해 유연한 설치와 비용 효율적인 옵션을 제공한다.

먼저 티피링크는 일반적인 감시 시스템을 위해 10·100Mbps 포트 티피링크 PoE 스위치로 IPC(프로세스 간 통신)의 요구 사항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새로 출시된 100Mbps PoE 스위치는 특정한 중소기업 감시 시스템의 문제를 해결하고 대부분의 IP 카메라의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설계됐다.

또한 확장 모드, 우선순위 모드, 격리 모드와 같은 고급 기능은 기본 네트워크 요구 사항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가 성장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감시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일례로 확장 모드를 사용하면 PoE는 데이터와 전력을 최대 250m까지 전송할 수 있으며, 이는 방대한 공간의 감시 카메라 설치에 적합하다. 원 클릭 우선순위 모드의 경우 특정 포트에 데이터를 우선적으로 분배함으로써 비디오 모니터링 같은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의 품질을 보장하며 격리 모드는 다운 링크 포트의 트래픽을 쉽게 분할해 스누핑·탬퍼링을 방지하고 브로드 캐스트 스톰을 격리해 더 높은 보안 및 성능을 제공한다.

티피링크의 기가비트 비 관리형 및 이지 스마트 PoE 스위치는 액세스 포인트, 감시 시스템, VoIP 및 많은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서 좀 더 효율적이고 비용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연결이 끊기거나 응답이 없는 PoE 전원 디바이스를 자동으로 재부팅하는 PoE 자동 회복이 대표적이다. 아울러 소프트웨어나 추가 구성 필요 없이 플러그 앤 플레이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친환경 기술에 힘입어 전력 소요를 줄여 전기 요금을 낮춰준다.

관리형 스위치는 오마다(Omada) SDN을 통합하며 확장성이 높은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한 100% 중앙 집중식 클라우드 관리를 제공한다. 숙박업, 교육, 판매업, 오피스 등 다양한 비즈니스에 원활한 유선 및 무선 연결이 제공된다.

티피링크 관계자는 "사용자가 필요한 상품을 개발하는데 집중한 결과, 이번 PoE 스위치 신제품들은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할 역량을 갖췄다”며, “고객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기만 하면 된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