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줌, 하루 10분이면 최신 쇼핑 정보 확인 끝!
상태바
쇼핑줌, 하루 10분이면 최신 쇼핑 정보 확인 끝!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5.14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색포털 줌닷컴이 지난 4월30일 선보인 큐레이팅 쇼핑 서비스 ‘쇼핑줌’이 최근 쇼핑마니아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쇼핑줌은 G마켓, 11번가, 롯데몰, 홈플러스, 쿠팡, 위메프 등 오픈마켓과 대형몰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인기상품과 기획전 정보를 한 곳에 모아 보여주는 큐레이팅 쇼핑 서비스다.

쇼핑줌에서는 이들 쇼핑몰들의 각종 쇼핑 정보 중 쇼핑마니아들이 놓쳐서는 안 될 중요한 정보만 엄선해 짧은 시간 동안 한 눈에 훑어볼 수 있도록 ‘쇼핑 매거진’ 형태의 쇼핑 정보를 제공한다.

▲ 쇼핑줌은 G마켓, 11번가, 롯데몰, 홈플러스, 쿠팡, 위메프 등 오픈마켓과 대형몰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인기상품과 기획전 정보를 한 곳에 모아 보여주는 큐레이팅 쇼핑 서비스다.

따라서 직장인이나 학생 등 바쁜 일상에서도 시간을 쪼개어 알짜 쇼핑 상품을 찾는 쇼핑마니아들 사이에서 쇼핑줌이 시간을 절약해주는 유용한 쇼핑 정보 페이지로서 입소문이 퍼져나가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실제로 쇼핑줌의 큐레이팅 쇼핑 정보는 모두 훑어보는데 하루 한번 10분이내의 짧은 시간이 소요되지만 엄선된 알짜 정보만이 보여져 트렌드를 놓치지 않고 기획전이나 신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줌닷컴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줌닷컴 첫 페이지에서는 주요 쇼핑몰로 이동 가능한 ‘쇼핑몰 바로가기’ 아이콘을 제공하고 쇼핑몰 추천하는 ‘핫 아이템’, ‘인터넷 이슈 키워드’ 관련 쇼핑 정보도 제공해 쇼핑마니아들이 더욱 간편하고 흥미롭게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줌닷컴은 쇼핑줌의 오픈을 기념해 방문하는 쇼핑마니아들의 쇼핑 재미를 더해주는 ‘한정판 상품 증정 이벤트’를 오는 6월4일까지 진행한다.

회사측은 이벤트 기간동안 쇼핑줌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닥터드레 한정판 스프링 콜렉션 ▲조말론 런던 리미티드 콜렉션 ▲카렌워커 10주년 기념 선글라스 등의 다양한 한정판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쇼핑줌을 방문해 구경만해도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총 200명에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