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더비데이즈’·‘카카오용 말랑말랑 목장’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컴투스, ‘더비데이즈’·‘카카오용 말랑말랑 목장’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 이광재
  • 승인 2013.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자사의 명마육성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더비데이즈>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된 버전 <카카오용 말랑말랑 목장>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가 친구 목장에 방문한 후 우편함에 '사랑'이란 단어를 포함한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5명에게 메시지를 남기면 캐시아이템 5000코인이 지급되고 15명에게 남길 경우 2만 코인을, 30명에게 보내면 캐시아이템 14캐시를 게임 내 선물함으로 즉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14일부터 20일까지 총 8일간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카카오용 말랑말랑 목의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말랑말랑 목장'에 방문하면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더비데이즈와 카카오용 말랑말랑 목장는 유저가 직접 목장 주인이 되어 말을 육성하고 대회에 참가해 짜릿한 승부를 맛볼 수 있는 스마트폰용 게임이다. 특히 친구 목장에 방문해 발견한 멋진 말과의 교배를 통해 4000억 종류의 다양한 외모의 망아지를 얻을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2일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아이템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명마 '큐피드'가 추가됐고 '쵸코 하우스', '달콤한케이크', '발렌타인 선물상자' 등이 선보여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