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올해의 공급업체 시상식서 ‘오버드라이브 상’ 수상
상태바
ADI, 올해의 공급업체 시상식서 ‘오버드라이브 상’ 수상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6.2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I는 GM(General Motors)의 제29회 올해의 공급업체 시상식에서 ‘오버드라이브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GM은 이번 시상식에서 2020년 오버드라이브 수상 기업으로 ADI를 포함해 26개 기업을 선정했다.

GM의 오버드라이브 상은 지속 가능한 가치 흐름, 총 기업 비용 및 수익성, 안전성, 출시 우수성, 혁신 가속화 및 관계 증진 등 GM의 글로벌 구매 및 공급망 부서의 핵심 중점 영역에서 성과를 보인 공급업체를 표창하기 위해 제정한 특별상이다.

이번 오버드라이브 상은 ▲GM의 구매 ▲엔지니어링, 품질, 제조 및 물류 리더들로 구성된 글로벌 심사위원단이 제품 구매 ▲글로벌 구매 및 제조 서비스 ▲고객 관리 및 AS, 물류의 분야별 성과를 기준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시상식에서 GM은 자신들의 기대치를 계속해서 뛰어넘는 성과를 보여주면서 고객에게 혁신적인 기술과 자동차 업계에 최고의 품질을 제공한 122개 기업을 올해의 공급업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빈센트 로취 아나로그디바이스 대표이사는 “ADI는 GM과 오래전부터 생산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이어 왔다. ADI의 무선 배터리 관리 시스템(wBMS)으로 GM의 권위 있는 오버드라이브 상을 받게 돼 기쁘다. ADI의 wBMS 기술은 GM의 얼티엄 플랫폼에 유연성을 극대화하고, GM이 자사 전기자동차(EV) 플랫폼을 다양한 자동차 모델에 양산 확대 적용할 수 있게 해준다. ADI 팀은 앞으로도 GM과의 협력을 이어 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