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MZ세대애 라이프스타일 TV 매력 알린다
상태바
삼성전자, MZ세대애 라이프스타일 TV 매력 알린다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6.2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와 음원·뮤비 제작

삼성전자가 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의 개성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캠페인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MZ세대 소비자들이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의 매력을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과 음악, 굿즈 등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TV 프렌즈 캠페인’을 이달 초부터 시작했다.

안테나와의 협업도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소속 아티스트인 권진아, 페퍼톤스, 샘김이 각각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더 세리프(The Serif)’ ▲집안을 영화관으로 만들어주는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전 세계 유명 박물관, 미술관이 제공하는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더 프레임(The Frame)’을 직접 사용해보고 이 제품들을 주제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권진아는 더 세리프의 감각적인 디자인에서 착안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페퍼톤스는 더 프리미어의 진취적인 느낌을 일렉트로닉 장르로 표현했다. 샘김은 취향에 따라 교체 가능한 더 프레임의 베젤을 주제로 그루브가 돋보이는 선율을 강조했다.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아티스트의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안테나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TV를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한 웹 예능 ‘샘Song’을 만들어 지난 24일 삼성 코리아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안테나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주제로 곡의 일부를 공개해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윤태식 상무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독창적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MZ 세대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만의 매력을 잘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발견하고 즐기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