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아이, 마이크로소프트 ‘MISA’ 멤버십 획득
상태바
코나아이, 마이크로소프트 ‘MISA’ 멤버십 획득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6.2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나아이는 마이크로소프트의 MISA 멤버십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MISA는 보안위협으로부터 정보를 보호하고 더 나은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제품과 솔루션을 통합한 보안 서비스 제공사 협회다.
 
코나아이는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비밀번호 입력 없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액티브 디렉토리(Microsoft Azure Active Directory)에 로그인할 수 있는 FIDO2 생체인증이 적용된 지문카드로 ID 및 엑세스 관리 분야에서 MISA 멤버십을 획득했다.
 
이번 MISA 멤버십 가입을 통해 코나아이는 자사 보안 솔루션을 마이크로소프트의 솔루션과 통합하고 보다 폭 넓은 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코나아이 지문카드는 카드형 보안키로 지문 인증을 통해 사용자 인증을 할 수 있어 보안성이 높다. 

모바일, 웹브라우저, PC 등 다양한 사용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고 USB, NFC, 블루투스 등 다양한 통신방법을 지원하며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부담이 없어 편의성도 뛰어나다. 

특히 지문정보 등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카드 내 칩에 별도로 저장되고, 최신 보안칩을 적용해 해킹 등으로 인한 정보 유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코나아이는 생체 인증 표준 FIDO2 규격에 대한 제품 인증 및 마스터카드 지문카드 제품 인증을 획득하는 등 지문카드 양산 준비를 완료한 상태로 관련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