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KT, 휴가철 괌·사이판 로밍 요금 ‘반값’
상태바
KT, 휴가철 괌·사이판 로밍 요금 ‘반값’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6.2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밍 하루종일ON’, ‘데이터로밍 함께ON’ 등 요금제 이용고객 자동 적용

KT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괌과 사이판으로 여행가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로밍 요금제 반값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 참여 신청 없이 이벤트 기간 중 괌과 사이판에서 ‘로밍 하루종일ON’, ‘데이터로밍 함께ON’ 등의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반값 혜택이 자동 제공된다.

KT는 최근 국내 백신 접종자가 빠르게 늘고 방역 신뢰 국가지역 대상 해외여행이 허용 된다는 기대감과 괌과 사이판부터 항공 노선이 속속 재개되는 업계 분위기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에 따라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고객은 ‘로밍 하루종일ON 프리미엄(데이터·음성 완전무제한)’을 1일 7500원으로 이용 할 수 있고,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여행가는 고객은 최대 3명이 데이터쉐어링 가능한 로밍 데이터 함께ON(4GB~12GB)을 1만6500원부터 3만3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박현진 전무는 “국내 백신 접종율 증가와 클린국가 확대에 따라 해외여행을 마음 편히 다녀올 수 있도록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속 확대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괌과 사이판에서의 KT 로밍 음성 통화도 부담 없는 국내 통화료(초당 1.98원)가 적용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