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트리, 리워드 기반 디지털 커머스 ‘네스트리몰’ 론칭
상태바
네스트리, 리워드 기반 디지털 커머스 ‘네스트리몰’ 론칭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6.1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커뮤니티 메신저 서비스 네스트리가 리워드 기반 디지털 커머스 ‘네스트리몰’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네스트리가 선보인 네스트리몰은 이더리움 기반의 네스트리 유틸리티 토큰(EGG)의 투자자와 커뮤니티 유저에게 혜택을 주면서 EGG 토큰의 가치가 향상될 수 있도록 설계된 암호화폐 시장 최초의 리워드 기반 종합 쇼핑몰이다.

네스트리는 기존 블록체인 리워드 기반 커뮤니티 메신저 서비스와 ‘네스트리몰’을 연계해 네스트리 사업 확장과 EGG 토큰의 가치 향상을 위한 청사진을 내놓았다.

네스트리몰은 EGG 토큰 보유량에 따른 6개 등급의 등급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의 EGG 토큰 보유량에 따라 최소 15%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 옐로우 등급에서,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 블랙 등급까지 할인 등급을 분류했다.

이를 통해 높은 등급을 받아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 고객층이 점점 늘어날수록 EGG 토큰의 수요는 증가하고 EGG 토큰의 가치가 향상된다는 게 네스트리의 설명이다.

또한 네스트리몰은 주기적으로 트렌디한 국내외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타 쇼핑몰에서 접하지 못한 상품들을 섭외해 기획전을 진행하고, 향후 투자를 통해 단독 브랜드와 상품들을 유치해 쇼핑몰 자체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해나갈 예정이다.

네스트리 관계자는 “유명 유통업체·브랜드사들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기획전을 진행하고 트렌드에 맞는 매력적인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