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코리아,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21’ 개최
상태바
시스코코리아,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21’ 개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6.1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 시스템즈(이하 시스코)가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6월 23일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연결, 보안 및 자동화를 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돕고 포용적 미래를 만들기 위한 시스코의 다양한 혁신 기술을 ▲기조연설 ▲버추얼 부스 투어 ▲기술 심화 세션을 통해 소개한다.

행사의 첫 순서인 기조연설은 데이브 웨스트 시스코 APJC(아시아 태평양, 일본 및 중국) 수석 부사장, 스콧 헤럴 시스코 엔지니어링 부문 수석 부사장이 발표자로 나서 기업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위한 시스코 전략을 발표한다.

오후에는 기술 심화 세션이 마련돼 있다. 기술 심화 세션은 팬데믹 이후 전 세계 화두로 떠오르는 ▲애플리케이션의 변화 ▲업무 생산성 강화 ▲IT 인프라의 혁신 ▲엔터프라이즈 보안 등 네 가지 주제에 맞춰 총 24개의 세션이 진행된다.

조범구 시스코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디지털 기술이 빠르게 일상에 스며들었다. 이번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21은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과 비즈니스 회복 탄력성을 지원하는 혁신 기술과 솔루션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