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공사, ‘또타’ 일러스트 공모전 실시
상태바
서울교통공사, ‘또타’ 일러스트 공모전 실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6.1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교통공사가 공사의 공식 캐릭터인 ‘또타’를 활용해 서울 지하철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창작 그림들을 모집하는 서울교통공사 ‘또타’ 일러스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작품 모집 기간은 15일부터 7월 14일까지며 또타와 지하철에 관심이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체나 팀이 아닌 개인으로만 응모 가능하다.

공모전의 주제는 따로 없으나 그림에 또타가 반드시 포함돼 있어야 하며, 이 외 전체적인 내용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지 않는 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공모전 포스터 [사진=서울시]
공모전 포스터 [사진=서울시]

1인당 2점까지 출품 가능하며 공모기간 중 1회만 접수, 응모 후 수정은 불가하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서울교통공사 누리집 배너를 통해 공모전 페이지 접속 후, 출품신청서 작성과 함께 해상도 300dpi 이상의 일러스트 작품을 10MB 이하의 JPG 파일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의 총 상금은 600만 원으로,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또타 인형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결과는 일정에 따라 심사 후 9월 중 공사 홈페이지 및 수상자 개별 통보로 안내될 예정이다. 

수상을 차지한 우수 작품은 향후 공사의 각종 홍보물에 필요에 따라 사용되며, 역사 내 전시공간, 조명광고 등을 활용해 이용 승객 대상으로도 전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