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데이팅 앱 ‘아만다’에 AI 기반 수익화 솔루션 공급
상태바
버즈빌, 데이팅 앱 ‘아만다’에 AI 기반 수익화 솔루션 공급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6.1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AI) 기반 애드테크 전문기업 버즈빌이 테크랩스이 운영하는 국내 1위 데이팅 앱 ‘아만다(아무나 만나지 않는다)’에 앱 수익화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10일 밝혔다.

테크랩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아만다 사용자의 앱 활동 빈도수와 체류시간을 높일 수 있게 됐으며, 사용자에게 맞춤형 리워드 광고와 콘텐츠를 노출해 발생하는 광고 수익까지 얻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아만다의 사용자는 버즈빌의 솔루션이 적용된 '리본 무료 충전소'를 통해 더 많은 리본 적립의 기회를 제공받게 됐다. 리본은 아만다 앱 내에서 활동을 취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으로 현재는 신규 가입자와 복귀 사용자에게 50리본이 증정된다. 

테크랩스는 해외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한 데이팅 앱 ‘너랑나랑’에도 동일한 버즈빌 광고 솔루션을 적용했다.

버즈빌 CBO(최고사업책임자) 장세곤 이사는 “버즈빌의 AI 기반 앱수익화 솔루션 도입을 통해 광고 수익과 앱 잔존율 증대를 모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퍼블리셔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