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네트웍스, 키미데이타와 총판 계약
상태바
아루바네트웍스, 키미데이타와 총판 계약
  • 이광재
  • 승인 2013.0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한 제품 공급·기술지원 서비스 강화

아루바네트웍스코리아(지사장 신철우, www.arubanetworks.co.kr)가 IT 인프라 및 SI 솔루션 공급업체인 키미데이타(대표 이지우, www.kimi.co.kr)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아루바네트웍스는 키미데이타와의 총판 계약 체결을 계기로 국내 무선랜 시장 확대로 인해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무선 네트워크 수요에 맞춰 유연하게 제품을 공급하고 컨설팅 및 기술 지원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며 보다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방침이다.

키미데이타는 국내에서 1986년에 설립돼 오토데스크, SAS, 팁코(TIBCO), 지멘스, 오라클, 델, HP 및 디아모(D'Amo) 등 다양한 솔루션의 총판 사업 경험을 갖고 있는 업체다. 또한 키미데이타는 기하급수적인 스마트 기기 사용자의 증가로 확대되고 있는 무선랜 시장 수요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해 무선랜 엔지니어 및 영업 인력을 충원하고 사업부 조직을 새롭게 개편하여 본격적인 무선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신철우 아루바네트웍스코리아 지사장<사진 왼쪽>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해 온 키미데이타를 파트너로 영입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키미데이타가 가진 기술력과 업계에서 쌓아온 탄탄한 신뢰를 기반으로 국내 시장에 수준 높은 전문적인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우 키미데이타 대표는 "아루바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 시장 지배력 등 미래 지향적인 전략에 매료돼 이번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며 "자사의 풍부한 총판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