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센티넬원-코얼리션, EDR 보안 솔루션 및 보안 보험 통합 서비스 제공
상태바
센티넬원-코얼리션, EDR 보안 솔루션 및 보안 보험 통합 서비스 제공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6.0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티넬원은 코얼리션과 제휴을 맺어 위협 모니터링 솔루션과 사이버 보안 보험을 결합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랜섬웨어로부터 조직을 보호해 고객들은 조직 전반에 사이버 보안 위험 관리 전략을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센티넬원의 ‘싱규래리티 XDR’ 플랫폼은 엔드포인트 보호(EPP), 엔드포인트 탐지·대응(EDR), 사물인터넷(IoT) 공격면 제어, 컨테이너 및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CWPP)를 원활하게 통합해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온-프레미스 등 어떤 환경에서도 전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통합 뷰를 제공한다. 특히, 특허 받은 AI 머신러닝 모델을 기반으로 새로운 멀웨어, 변종 멀웨어, 해킹 공격을 예방·중지하고 치료하며, 랜섬웨어 공격을 자율적으로 차단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센티넬원은 랜섬웨어를 즉시 차단하고 무력화할 뿐만 아니라 잠재적으로 영향을 받은 모든 파일을 자동 복원한다.

코얼리션의 제품 및 파트너 서비스는 사이버 보험과 사전 예방적인 사이버 보안 툴을 결합해 조직이 사이버 위협을 관리하고 전체 비즈니스의 가치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얼리션 컨트롤은 조직이 사이버 위험을 즉시 시각화하고 완화 할 수 있도록 모든 조직에 무료 공격 표면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아울러, 인사이드 코얼리션 컨트롤은 사건 발생을 방지하는 강력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종합 사이버 보험은 사이버 범죄, 포렌식, 신체적 및 재산 피해 등 광범위한 사이버 위험을 포괄해 위기 전후에 지원을 제공한다.

척 폰타나 센티넬원 비즈니스 및 기업 개발 담당 총괄 부사장은 "위험 관리를 위해 보안 솔루션의 도입만으로 끝나서는 안 된다. 코얼리션과의 협력을 통해 기업 고객들이 자사의 제품을 사이버 보안 보험 상품과 함께 도입해 보다 강력한 보안 환경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