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은 같지만 깨끗함이 다르다…LG전자 ‘얼음 정수기’
상태바
얼음은 같지만 깨끗함이 다르다…LG전자 ‘얼음 정수기’
  • 이광재
  • 승인 2013.0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3중 위생관리, 동급 최대 제빙량, 친환경 고효율 기능을 갖춘 'LG얼음정수기(모델명:WPD72RW1R)'를 출시한다. 

LG얼음정수기의 최대 강점은 3중 위생 시스템이다. 미국 식약청(FDA) 승인을 받은 항균 소재를 사용해 얼음저장고를 만들어 완벽한 위생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얼음 저장고를 따로 분리해 살균할 수 있는 편리한 구조로 설계했다. 얼음저장고를 통째로 분리할 수 있도록 해 정수기 위생 관리 기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 얼음 생성 기능을 쓰지 않을 때는 히터가 자동으로 작동해 얼음저장고의 물기를 완전 건조시켜 세균 번식을 차단해 준다. 

LG얼음정수기는 동급 최대 제빙량(650g)제공은 물론 얼음 토출시의 불편함을 제거했다. 제빙량을 늘려 한 번에 얼음을 6컵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얼음 토출 구조를 개선해 컵에서 얼음이 튕겨져 나오는 불편을 해결했다. 

또한 LG얼음정수기는 고효율 친환경 제품이다. 얼음과 냉수를 따로 만들어 내는 분리 냉각 방식을 채택했다. 냉장고에 사용하는 고효율 컴프레서와 친환경 냉매(R600a)를 장착해 성능을 강화하면서도 전력 사용량을 최소화했다. 

소음을 줄여주는 내부 소재를 사용해 국내 최저소음(45.5데시벨)을 자랑한다.

한편 LG전자는 LG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15일부터 4월30일까지 얼음정수기를 구매한 고객 중 1쌍(2명)을 추첨해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바다위 6성 호텔'로 불리는 크루즈 여객선을 타고 알래스카를 여행할 수 있는 경비 일체(1000만원 상당)를 지원한다. 

또한 LG 얼음정수기를 전국 베스트샵을 통해 예약(2월15일~28일까지)한 고객들에게는 1회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