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리즈, FC바르셀로나 온라인 팬덤 VIP 혜택 확대
상태바
칠리즈, FC바르셀로나 온라인 팬덤 VIP 혜택 확대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6.07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팬덤 기반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칠리즈가 팬토큰을 보유한 팬들을 위한 획기적인 VIP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칠리즈는 FC바르셀로나 팬 토큰 보유 팬들을 대상으로 FC바르셀로나의 홈 구장 캄프 누(Camp Nou)에서 직접 축구 경기를 뛸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팬들이 팬 투표를 통해 직접 결정해 더 큰 의미를 갖는다.

실제로 칠리즈의 파트너 구단인 FC바르셀로나는 지난 5월 칠리즈가 운영하는 팬 투표 플랫폼 '소시오스닷컴'을 통해 FC바르셀로나의 팬 토큰($BAR)을 보유한 팬들에게 어떤 혜택을 제공할지에 대한 팬 투표를 진행했다.

캄프 누에서의 축구 경기 진행, 경기장과 뮤지엄 VIP 투어, 레전드 선수와 함께 경기 관람 등 세 가지 후보 가운데 가장 많은 48%의 팬들이 캄프 누에서이 축구 경기 이벤트를 선택한 것이다.

FC바르셀로나는 'Live the dream'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를 위해 경기에 나설 22명의 팬 토큰 홀더를 선정했다. 이벤트에 선정된 팬들은 지난 4일(현지시간) 캄프 누에서 직접 축구 경기를 뛸 수 있는 믿기 힘든 기회를 잡았다.

알렉산드레 드레이푸스 칠리즈 CEO는 “이번 이벤트는 FC바르셀로나 팬들이 홈 구장인 캄프 누에서 직접 경기를 뛸 수 있었던 역사적인 이벤트”라며 “앞으로 팬 토큰을 보유한 팬들이 평생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늘려 나갈 예정”이라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