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성능·디자인 겸비한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슬림’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성능·디자인 겸비한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슬림’ 출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6.0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슬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을 겸비한 무선청소기 신제품 ‘비스포크 슬림’을 3일 출시했다.

이로써 삼성전자는 앞서 선보인 비스포크 제트,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 비스포크 슬림을 더하며 무선 청소기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삼성 비스포크 슬림은 핵심 부품부터 액세서리까지 새롭게 설계해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청소 성능도 크게 개선했다.

특히 핵심부품인 디지털 인버터 모터에는 삼성 독자 기술을 적용해 초경량임에도 초고속으로 회전해 최대 150W의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한다.

또 이 제품에 적용된 ‘슬림 소프트마루 브러시’는 분당 최대 1500회 회전하며 쓸기와 흡입을 반복해 구석이나 벽면 틈새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브러시 안쪽 드럼에는 은사(銀絲) 소재를 적용해 정전기 발생을 방지하며, 먼지가 묻어도 고유의 색상을 유지해 준다. 배터리 역시 무게와 부피를 줄이면서 용량은 최적화해 일반 모드 사용 시 최대 50분간 청소가 가능하다.

아울러 하중을 효율적으로 분산해 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목에 전달되는 부담을 줄이고, 청소 시 손목에 감을 수 있는 스트랩을 추가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먼지를 비울 때 허리를 굽히지 않아도 되고 먼지가 손에 닿지 않도록 해주는 ‘팝 앤 슛(Pop & Shoot)’ 기능도 탑재했다. 선 채로 페달을 발로 밟아 브러시를 분리한 후 본체를 휴지통에 대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먼지통이 열리고 먼지가 배출되는 간편한 방식이다.

별도 판매되는 호환 커넥터를 구매하면 기존 청정스테이션을 활용해 먼지를 비울 수도 있다.

비스포크 슬림은 미스티 화이트, 그리너리, 썬 옐로우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54만9000원(물걸레 포함 시 64만9000원)이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흡입력으로 소비자들의 청소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비스포크 가전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