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M1칩 탑재한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M1칩 탑재한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출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6.0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강력한 성능의 애플 M1칩을 탑재하고 5G를 지원하는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를 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5세대 아이패드 프로는 11형과 12.9형으로 선보인다. 애플이 설계한 혁신 M1 칩을 탑재해 고용량의 작업도 처리할 수 있도록 성능이 향상됐다. 또 썬더볼트·USB 4 포트 및 완전히 새로워진 12MP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가 탑재됐다.

특히 센터 스테이지 기능을 활성화하면 카메라 포커스가 자동으로 사용자의 움직임을 따라다니는 새로운 영상 통화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 프로는 11형과 12.9형 두 모델 모두 프로모션, 트루 톤(True Tone), P3 넓은 색영역 지원을 포함한 탁월한 시청 경험을 위한 고급 디스플레이 기술을 갖추고 있다.

특히 12.9형의 경우 리퀴드 레티나(Liquid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통해 가장 밝은 하이라이트와 가장 미묘한 디테일을 캡처, 사용자에게 획기적인 극한의 다이내믹 레인지 경험을 제공한다.

새로운 화이트 색상의 매직 키보드가 함께 제공되며, 애플 펜슬 2세대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은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ESR 아이패드 프로 폴리오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샵 전용 제휴카드 ‘U+패밀리 하나카드’를 이용하면 통신요금 납부금액의 최대 25% 할인도 가능하다.

출고가와 제품 상세 내용은 유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