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커스텀아트’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파이배 3x3’ 런칭
상태바
소리샵, ‘커스텀아트’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파이배 3x3’ 런칭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3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폴란드 이어폰 브랜드 ‘커스텀 아트(Custom Art)’의 새로운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파이배(FIBAE) 3x3’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커스텀 아트’는 뮤지션 전문 장비로 분류됐던 커스텀 이어폰(CIEM, Custom In-Ear Monitors)이라는 범주의 문턱을 낮춘 브랜드로, 고가의 제품으로 자리한 커스텀 이어폰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비로 제공한다.

파이배 3x3 [사진=셰에라자드]
파이배 3x3 [사진=셰에라자드]

‘파이배 3x3’은 커스텀 아트의 엔트리 모델에 속하던 파이배 2와 파이배 3를 대체하는 모델로 기존 3 드라이버 설계의 단점을 보완한 크로스 오버 3-way 설계로 구성됐다. 

중립적이면서도 밝고 자연스러운 사운드 시그니처를 목표로 제작되었으며, 자사 특허인 ‘플랫 임피던스 밸런스드 아마추어 이어폰’ 기술이 적용됐다.

‘플랫 임피던스 밸런스드 아마추어 이어폰’ 기술은 세계 최초로 평탄한 임피던스와 위상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인이어 모니터 설계다. 기존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의 특성을 전기유도 방식에서 저항방식으로 바꾸어 어느 오디오 플레이어와 사운드 카드, 앰프 혹은 스마트폰, DAP 등과 사용해도 한결같이 최적의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어 ‘파이배 3x3’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파이배 3x3’은 중저음, 중음, 고음에 각각 드라이버가 1개씩 채택됐으며 음압은 118dB, 임피던스는 7.8Ohm이다. Null Audio의 Ethos stock 케이블이 적용 되었고, 이어팁과 케이스 등의 액세서리를 함께 제공한다.

소리샵은 ‘파이배 3x3’ 런칭을 기념해6월 6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