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중고폰 보상받고 최신 아이폰12 득템하자
상태바
KT, 중고폰 보상받고 최신 아이폰12 득템하자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2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스마트폰 사용고객 대상 15만 원 추가 보상 프로그램 시행

KT가 28일부터 기존 LG전자 스마트폰 사용 고객 중 ‘아이폰12’와 ‘아이폰12미니’를 신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보상은 LG전자의 윙(WING), 벨벳(Velvet), G·V·Q·X 시리즈 일부 모델을 1개월  이상 실제 사용한 고객이 애플 아이폰12, 12미니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KT의 중고폰 매입 프로그램 '그린폰'을 활용해 사용하던 중고폰을 반납하면 기본 단말기 보상 포인트에 15만 원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예컨데 LG전자 윙 이용 고객이 아이폰12, 12미니를 신규로 구매할 경우 기존 그린폰 보상포인트 최대 18만 원에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통한 15만 원의 추가 보상을 받아 최대 33만 원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린폰 보상포인트는 전문 평가사에 의해 중고폰 상태를 평가해 책정된다.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온느 9월 25일까지 KT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 KT 대리점에서 운영된다.

참고로 KT는 그린폰 프로그램으로 회수된 중고폰은 전문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고객 정보를 100% 삭제 처리하는 등 중고폰 매각 처리 과정에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으로 기존 LG전자 스마트폰 이용고객이 더욱 쉽게 다양한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KT 점프업, KT 애플케어팩, 넷플릭스 초이스 등 다양한 혜택도 누려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