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빌드' 콘퍼런스서 개발자 지원 혁신 기술 공개
상태바
MS, '빌드' 콘퍼런스서 개발자 지원 혁신 기술 공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5.2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 ‘빌드(Microsoft Build 2021)’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대거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한 해, 개발자들은 팬데믹으로 위기에 처한 산업과 사람들을 돕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해왔다. 이에 마이크로소프트는 빌드에서 공개한 기술을 기반으로 전 세계 개발자들의 개발 속도 향상에 힘을 실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관계자에 따르면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 깃허브(GitHub), 닷넷(.NET) 등 업계 풍부한 개발자 도구를 갖췄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플랫폼은 다양한 기능은 물론 통합 보안과 아이덴티티 및 접근 관리 솔루션까지 포괄적으로 제공하면서 개발자의 빠르고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지원한다.

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 CEO는 기조연설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목표는 플랫폼 크리에이터를 위한 플랫폼이 되는 것이다. 빌드는 혁신을 실현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자리이자 개발자들이 세상을 도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자리이며,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든 개발자, 앱, 그리고 플랫폼을 위한 가장 통합적인 툴 체인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아이디어가 코드로, 코드가 클라우드로 옮겨가는 여정을 가속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