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디카페인 콜드브루 4종 리뉴얼 출시
상태바
셀렉토커피, 디카페인 콜드브루 4종 리뉴얼 출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셀렉토커피
사진제공=셀렉토커피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디카페인 콜드브루 음료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건강하게 커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디카페인 커피에 대한 수요의 확대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비대면 소비와 스페셜티 커피 주문량 증가 등의 시류룰 반영해 디카페인 콜드브루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페인 과다 섭취에 대한 관심의 증가와 디카페인 제품을 시장 확대에 맞춰 셀렉토커피는 2020년부터 디카페인 콜드브루 판매를 시작했다. 이에 더해 올해는 이전 시즌에 출시됐던 인기 메뉴들을 디카페인과 접목, 리뉴얼 메뉴로 재출시를 결정했다.

콜드브루 리뉴얼 메뉴 4종은 △디카페인 콜드브루,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 △디카페인 달고나 콜드브루 라떼,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 플롯 등이다.

셀렉토커피의 디카페인 콜드브루는 콜롬비아 100% 싱글오리진 원두를 친환경 카페인 제거 공정으로 만든 제품으로, 콜롬비아 생두가 가진 달콤한 카카오 플레이버가 특징이다.

뜨거운 여름을 책임질 디카페인 콜드브루 제품 4종은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도 맛있고 고급스러운 콜드브루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19년부터 2020년 여름 시즌 동안 셀렉토커피의 히트 메뉴이자 고객들의 재출시 요구가 이어졌던 달고나 커피는 ‘달고나 콜드브루 라떼’와 ‘라떼 플롯’메뉴로 리뉴얼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퀄리티로 선보였다.

디카페인 달고나 콜드브루 라떼는 달콤한 달고나 크림폼과 바삭한 달고나 토핑이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비주얼과 맛으로 재탄생했다. 

또 쌉싸름한 콜드브루 라떼는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토핑을 얹어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 플롯메뉴로 재출시, 카페인으로부터의 휴식을 원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달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커피를 판매한다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맞춰, 카페인에 민감하거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더욱 다채로운 디카페인 라인업을 준비했다”라며, “셀렉토커피가 준비한 디카페인 콜드브루 4종 리뉴얼 메뉴와 함께 여름밤, 불면 걱정 없는 커피 타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