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COOLSHOT 신규 모델 발매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COOLSHOT 신규 모델 발매 기념 이벤트 진행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2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골프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모델 3종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 계승 및 개선된 핀 플래그 측정 알림 기술을 탑재한 최고 사양 모델 ‘COOLSHOT PROII STABILIZED(쿨샷 프로투 스테빌라이즈드)’, 고저차와 광학식 손떨림 보정에 모두 대응하며 쉽고 간단한 조작성을 갖춘 ‘COOLSHOT LITE STABILIZED(쿨샷 라이트 스테빌라이즈드)’, 진동 알림 기술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채용하고 자석이 내장돼 편리하게 휴대 가능한 ‘COOLSHOT 50i’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COOLSHOT 신제품 발매 이벤트 포스터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COOLSHOT 신제품 발매 이벤트 포스터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참여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프렌즈 골프공 세트와 전용 케이스를 제공한다.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 구매 기간은 7월 31일까지며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월 8일까지 완료하면 된다. 사은품 신청의 경우 기종 구분 없이 최대 2대까지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신규 COOLSHOT 모델 공식 출시를 기념해 라운딩 필수품인 골프공 세트와 정품 케이스를 추가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니콘의 다양한 최신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골퍼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8월 31일까지 고객지원센터(080-800-66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