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 3대 연결 OK...삼성전자,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 500’ 출시
상태바
모바일 기기 3대 연결 OK...삼성전자,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 500’ 출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2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탁월한 연결성과 휴대성을 겸비해 업무와 학습 효율성을 배가시켜줄 최신 무선 키보드 ‘삼성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 500’을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3개의 블루투스 키를 탑재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최대 3대의 기기를 등록할 수 있다. 사용자는 블루투스 키를 누르기만 하면 손쉽게 필요한 기기로 전환할 수 있다.

각 기기와 연동해 평소 자주 사용하는 앱을 단축키로 설정하면 즉시 실행도 가능하다 .넷플릭스,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앱은 물론, 캘린더, 메신저 등 사용자의 사용 습관에 따라 자유롭게 설정해 빠르게 실행할 수 있다.

‘삼성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 500’은 ‘삼성 덱스(DeX)’를 활용 시에도 유용하다. 전용 키를 누르기만 하면 스마트폰, 태블릿 등 갤럭시 기기를 모니터나 스마트 TV로 연결해 더 큰 화면에서 이메일 확인, 문서 작업, 화상 미팅을 하는 등 학업과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가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며 이번에 블랙을 먼저 선보인 뒤 향후 화이트를 추가할 예정이다. 가격은 4만9500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주요 전자제품 양판점, 삼성전자 홈페이지, 쿠팡, 11번가, G마켓,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오픈 마켓에서 트리오 500을 구매할 수 있다"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일부 오픈마켓에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