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기업용 스토리지 솔루션 SAP 인증 획득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기업용 스토리지 솔루션 SAP 인증 획득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가 자사의 플래시어레이(FlashArray) 400 시리즈가 SAP 하나(HANA) 플랫폼을 위한 기업용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SAP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을 통해 고객들은 SAP 하나를 실행하는 환경에 필요한 복원력, 관리간소화 및 향상된 성능을 제공받게 됐다. 또 퓨어스토리지는 SAP 하나 맞춤형 데이터센터 통합을 위한 SAP의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이기종 환경에서도 문제 없이 지원을 받고, SAP 하나 기반의 기존 하드웨어 및 인프라 구성 요소를 활용 할 수 있게 됐다.

SAP 하나는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처리 및 응용 프로그램 플랫폼 기능을 인메모리에 결합하며 예측, 계획, 텍스트 처리, 공간 및 비즈니스 분석을 위한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동일 아키텍처에 예측 텍스트 분석, 공간 처리 및 데이터 가상화 같은 향상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빅데이터 소스 및 구조에 걸친 응용 프로그램 개발 및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SAP 하나는 차세대 실시간 응용 프로그램 구축 및 분석에 매우 적합한 플랫폼이다.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어레이 및 SAP 하나는 고객들이 SAP 하나 플랫폼의 고급 기능을 완벽히 활용 할 수 있도록 한다. SAP 하나 파트너 엔지니어링팀의 역량 강화 워크샵 및 기술 컨설팅은 퓨어스토리지가 인증을 획득하는데 많은 도움을 줬으며 앞으로도 퓨어스토리지는 SAP와 지속적으로 협력 할 계획이다.

에릭 버게너(Eric Burgener) IDC 연구담당 이사는 “SAP 하나는 동일한 플랫폼에서 빠른 트랜잭션 속도와 복잡한 쿼리 처리를 모두 처리하고자 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빠르게 도입되고 있다”며 “이러한 환경에서 성능은 매우 중요한 요소인데, 퓨어스토리지와 같이 SAP 인증을 획득한 솔루션은 고객들이 고성능 플래시 어레이를 믿고 구축 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맷 킥스밀러(Matt Kixmoeller) 퓨어스토리지 제품 마케팅 부사장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 아키텍처는 SAP 하나와 같은 현대적인 데이터 관리 플랫폼의 전례 없는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진화하고 있다”며 “플래시 기반의 솔루션은 IT혁신은 물론,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더 스마트하고 더 빠른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