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구글 클라우드 스마트 분석’ 웨비나 개최
상태바
GS네오텍, ‘구글 클라우드 스마트 분석’ 웨비나 개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네오텍이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최근의 관심 증대에 발맞춰 오는 20일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을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할 ‘구글 클라우드 스마트 애널리시스’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빅쿼리 기반의 전처리, 분석, 추천, 시각화를 통한 스마트한 분석 플랫폼 만들기를 주제로 GS네오텍과 구글 클라우드가 공동 주최한다.

양사의 전문 엔지니어들이 연사로 나와 빅쿼리, 데이터플로우,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해 데이터 분석, 데이터 추천, 데이터 시각화 시스템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또한 데이터 전처리를 위한 파이프라인 구축과 데이터 엔지니어링의 운영 및 관리, 간소화, 비용 절감 방안에 대한 방법도 함께 소개한다.

온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웨비나는사전 등록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석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GS네오텍 안상조 GCP파트 리더는 “최근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웨비나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데이터 엔지니어링의 운영·관리 간소화부터 비용 절감까지 핵심 정보를 공유해 디지털 전환을 돕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