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스알-조인어스비즈-굿모닝아이텍, 보안 시장 공략 ‘맞손’
상태바
에스에스알-조인어스비즈-굿모닝아이텍, 보안 시장 공략 ‘맞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1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화·클라우드 전문기업 굿모닝아이텍과 자회사 조인어스비즈, 보안솔루션 컨설팅 전문회사 에스에스알이 동반성장을 위한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조인어스비즈는 에스에스알의 솔루션 솔리드스텝과 메티아이의 판매협력 체계 구축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안 솔루션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킬 계획이다.

특별히 조인어스비즈는 보안 분야의 기술력을 인정 받아 에스에스알의 ‘테크니컬파트너’로서 시장 확대에 나선다.

▲ 왼쪽부터 정진석 에스에스알 대표이사, 이주찬 굿모닝아이텍·조인어스비즈 대표이사

에스에스알의 솔루션 솔리드스텝은 서버, 네트워크, DBMS, WEB/WAS 등 IT 인프라에 대해 기존 정보보호 컨설팅에서 컨설턴트에 의해 수행되던 취약점 진단을 자동화한 솔루션으로 국내 관련 법 및 컴플라이언스를 모두 만족할 뿐 아니라 기존 컨설팅에서 수행했던 경험을 토대로 총 1000개 이상의 진단항목으로 인프라의 보안관리를 수행하는 것이 특장점이다.

또한 메티아이는 특허출원 휴리스틱 엔진을 탑재한 웹쉘 탐지 및 방어솔루션으로 모의해킹 컨설팅에서 사용되는 자체 제작된 웹쉘의 패턴 테스트를 비롯해 현장에서 수집된 패턴이 수시로 업데이트 되는 것이 특징이며 알려지지 않은 웹쉘과 우회기법의 탐지 등 오탐이 현저하게 적은 것이 장점이다

에스에스알 정진석 대표는 “굿모닝아이텍-조인어스비즈와 협약으로 보안 시장 확대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며 “양사가 함께 한다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인어스비즈, 굿모닝아이텍 공동대표인 이주찬 대표이사는 “보안컨설팅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에스에스알의 테크니컬파트너가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CC인증을 받은 솔리드스텝과 메티아이를 통해 고객 사업 발전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