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댑레이더’ 합류
상태바
NFT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댑레이더’ 합류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1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FT 자산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글로벌 디앱(Dapp) 정보 제공 서비스 플랫폼 댑레이더(DappRadar)와 전략적인 제휴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댑레이더는 세계 최대의 글로벌 디앱(Dapp) 정보 제공 서비스 플랫폼이다. 댑레이더는 이더리움(ETH), 이오스(EOS), 트론(TRON) 등 총 11개의 주요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하는 약 5000개 정도의 디앱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디비전은 박람회 및 게임 등 사용자가 손쉽게 메타버스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Web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스트리밍 3D VR 메타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NFT 캐릭터로 디비전의 메타버스 생태계에서 개성을 표출하고 추가적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디비전은 댑레이더 사이트 내 게임 카데고리에 등록됐다. 사용자는 댑레이터 사이트에서 디비전 플랫폼의 블록체인앱에 관한 정보를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전 세계 댑레이더 사용자는 디비전에 관한 정보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통계자료를 열람할 수 있다. 통계 정보 외에도 디비전은 댑레이더의 글로벌 미디어 마케팅 채널링과 협력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디비전은 신규 유저와 잠재적인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디비전 플랫폼의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다. 
 
디비전 네트워크 엄정현 대표는 “댑레이더와의 제휴를 통해 디비전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확대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디비전의 소식을 글로벌하게 전달하기 위해 해외 서비스들과 협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