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주불냉면, 달샤벳 달수빈 CF 광고 모델 발탁
상태바
송주불냉면, 달샤벳 달수빈 CF 광고 모델 발탁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15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주불냉면’은 가수 달샤벳 수빈(달수빈)을 광고 모델로 발탁, CF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송주불냉면은 이른바 ‘불냉면’이라는 매운 냉면을 선보여 이름을 알렸다. 화학 캡사이신 대신 천연 식재료인 베트남 고추로 매운맛을 내 차별화를 선사, 매운 단계를 1단계(약간 매운맛)와 2단계(아주 매운맛)로 제공하고 있다. 특유의 중독성은 물론 취향에 맞는 매운맛 선택이 가능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합리적인 가격도 눈에 띈다. 송주불냉면은 원자재 산지 구매와 공장 자동화를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을 최소화했으며 고급 재료를 사용하면서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였다. 고객 니즈를 파악한 서비스 외에도 가맹점주의 창업 부담을 덜기 위한 방향성을 제시,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냉면 외에 돈가스, 만두, 칼국수, 떡만둣국, 탕류, 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여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매출 확보가 가능하다. 

송주불냉면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달샤벳 수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해외에도 매운맛을 알리기 위해 호주, 베트남, 싱가폴, 중국 등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7월에는 공장을 확장시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으로도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집에서도 맛있게 매운 송주불냉면의 매콤한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송주불냉면은 SJ푸드시스템(대표 최동조)을 설립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 전국에 200여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달샤벳 수빈과 함께한 CF 광고 영상은 YTN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