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할인 및 2개월 수강 연장’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패스 “주목”
상태바
‘20% 할인 및 2개월 수강 연장’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패스 “주목”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 ‘6개월 단기패스’는 6개월 내 합격을 목표로 하는 대표적인 강좌다. 현재 20% 수강료 특별 할인과 함께 수강기간 2개월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패스는 기초부터 핵심이론, 문제풀이와 기출해설까지 실전 대비가 가능한 핵심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수준별 맞춤 입문 및 심화 커리큘럼을 이전보다 더욱 강화하고, 신 유형의 문제를 응용, 전공시험 실전 대비 컨텐츠를 보강했다. 

6개월 단기패스는 수험생이 인정한 과목별 최다 교수진이 강의해 기초부터 최종 합격까지 어려움 없이 공부해 나갈 수 있다. 또한, 강의만족도 98%의 과목별 최다 교수진의 강의와 1:1 밀착 학습 관리, 만족도 97.5%의 CBT 모의고사 및 해설 강의 로 빈틈 없이 합격을 준비하게 된다. 

전기기능사 필기강의 1개월 무료수강권과 IT 자격증 5종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1년 수강료가 62만원 상당에 달하며, 컴퓨터활용능력, 정보처리기사, 워드프로세서와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수험생 10명 중 9명이 6개월 내에 최종 합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평균합격률 8%와 비교해, 에듀윌 전기기사의 합격률은 45%로 무려 6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많은 선배 합격생들의 합격 결과를 분석해보면 6개월 내 최종 합격이 충분히 가능하다”면서, “압도적인 합격률로 검증 받은 에듀윌 전기기사 단기 패스로 다음 시험에서 반드시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6개월 단기패스’의 수강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