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필기시험 그대로 복원한 에듀윌 취업, 코레일 NCS 및 전공 봉투모의고사 수험서
상태바
지난해 필기시험 그대로 복원한 에듀윌 취업, 코레일 NCS 및 전공 봉투모의고사 수험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14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코레일 필기평가 대비 편찬한 '2021 에듀윌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5+2회' 수험서가 지난해 시험을 그대로 복원한 모의고사를 제공해 코레일 취업준비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본 교재는 지난해 10월 시행된 코레일 필기시험의 최신 출제경향을 바탕으로 집필되었다. 기출복원 모의고사도 이를 바탕으로 제공되는데, 오전/오후 시행된 직업기초능력평가(25문항)을 그대로 복원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생한 실전 경험을 선사하는 '실전모의고사'도 3회분이 수록됐다. 해당 모의고사는 20년 하반기 출제된 최신 시험의 난이도를 전격 반영하고, OMR카드도 수록해 시간 안배 연습은 물론이고 실전 감각을 향상하는 데 제격이다.

에듀윌 취업이 발간한 코레일 NCS 교재는 전 직렬 대비가 가능한 수험서로 추천되고 있다. 이는 전공 모의고사 때문인데 ▲ 경영학 ▲ 기계일반 ▲ 전기일반 ▲ 토목일반 등 하반기 필기 시험을 그대로 복원한 문제를 통해 최신 전공시험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에듀윌이 코레일 취준생을 위한 특별 부가 학습자료도 마련했다. 전 직렬 전공의 핵심 개념을 정리한 '전공 빈출 개념노트'를 비롯, 출제경향, 면접 기출질문 등 코레일 기업의 모든 것을 담은 '코레일 스페셜 가이드', NCS 전문 교수의 주요 문제풀이가 진행되는 '기출복원 모의고사 특강'을 마련했다.

'2021 에듀윌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5+2회'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