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창립 80주년 기념 ‘TBX 멤버십’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국타이어, 창립 80주년 기념 ‘TBX 멤버십’ 프로모션 진행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1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6월 30일까지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TBX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TBX 멤버십 앱(TBX Membership App)’을 통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쿠폰과 멤버십 포인트 적립뿐 아니라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TBX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행사 대상 트럭·버스용 타이어 4개 구매시 총 6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1인당 2장의 1만 원 할인쿠폰이 발행되고, 해당 쿠폰은 행사 상품 2개 당 1장씩, 회원끼리 보유쿠폰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할 경우 총 3장까지 적용 가능하다. 또한 4개 구매시에는 2만 원, 2개 구매시에는 1만 원의 TBX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로 7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5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캐시백은 7월 말일 이내 결제 계좌로 지급될 예정이다. 추가로 무이자 쿠폰을 다운 받아 결제할 경우에는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 모두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혜택은 전국 TBX 멤버십 매장 약 130곳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모두 적용 가능하다. TBX 멤버십 사용 가능 매장 및 행사 상품 등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출시된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다. 매장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