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3-Way' 마운트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고프로, '3-Way' 마운트 증정 이벤트 실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1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프로 한국 공식 유통사 세파스는 히어로9 블랙(HERO9 Black)과 히어로9 블랙 번들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가정의 달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시 고프로 인기 마운트 ‘3-Way’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로즈데이,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의 기념일에 맞춰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포스터 [사진=고프로]
이벤트 포스터 [사진=고프로]

이벤트 대상 제품인 히어로9 블랙은 유튜버, 브이로거, 크리에이터 등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한 카메라다. 특히 동영상 안정화 기능을 강화하여 액션 카메라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전면 컬러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브이로그와 셀피 촬영에 적합하다. 

또한 3-Way는 카메라 그립, 익스텐션 암, 삼각대 총 세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히어로9 블랙과 함께 사용하면 여행, 캠핑 등 야외 액티비티에서 영상을 흔들리지 않고 선명하게 담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고프로 한국 공식 유통사 세파스는 지마켓, 옥션, G9 등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히어로9 블랙 및 히어로9 블랙 번들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에 한해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고프로 액세서리 3-Way가 함께 증정된다.

아울러 히어로8 블랙(HERO8 Black) 및 히어로8 블랙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도 열린다. 31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6월 6일까지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히어로8 블랙 슬리브’가 증정된다.

정품등록 방법은 제품 구매 후 세파스 고프로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시리얼 번호가 찍힌 사진과 구매 영수증을 첨부해 등록하면 된다. 정품등록이 1차 승인 완료된 고객에게는 20일에, 2차 승인 완료된 고객에게는 6월 10일에 증정품 배송이 시작된다. 

또 정품등록 시 보증기간 1년 이내 워런티 서비스, 제품 점검, 기술 상담 서비스 등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 및 정품등록 이벤트는 세파스 유통 국내 정식 대리점에서 구매한 제품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면세점, 해외구매,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 및 리퍼 상품은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가정의 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 한국 공식 유통사 세파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