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알짜 콘텐츠로 채운 실속형 월정액 패키지 출시
상태바
SK브로드밴드, 알짜 콘텐츠로 채운 실속형 월정액 패키지 출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1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션 셀렉트’, 인기 상위 20% 영화·해외드라마 합리적 가격으로 서비스

SK브로드밴드가 인기 영화와 해외드라마를 패키지로 모아 실속 있게 구성한 월정액 상품 '오션 셀렉트(OCEAN SELECT)'를 출시했다.

오션 셀렉트는 기존 B tv 영화 월정액 오션(OCEAN)을 압축한 서비스로, '실패 없는 콘텐츠, 실속 있는 가격'을 표방한다. 저가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가 확대되고 있는 미디어 시장에서 시청자들이 실속 있는 가격에 양질의 선별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향한다는 게 SK브로드밴드의 설명이다.

오션 셀렉트의 최대 특징은 인기 콘텐츠의 '집합체'란 점이다. 기존 오션의 콘텐츠(영화 기준 약 1만1000편) 중 가입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영화와 해외드라마 20%를 선별해 서비스한다. 할리우드 인기작 '나이브스 아웃'과 '1917', 인기 미국 드라마 'S.W.A.T'와 '굿닥터' 등이 대거 포함됐다. 영화 1615편과 해외드라마 419 시즌이 우선 제공되고, 매주 인기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용료는 월 5500원(부가세 포함)으로, 기존 OTT 이용료에 비해 가격을 크게 낮춰 가입자 부담을 줄였다. 상품 가입 시 오션 셀렉트 카테고리 내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TV는 물론 '모바일 B tv'로 연결, 스마트폰에서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시청하던 VOD는 TV 및 스마트폰을 통해 '이어보기'가 가능하다.

가입은 B tv 홈 화면의 월정액 메뉴에서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입 신청을 받고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플랫폼본부장은 "오션 셀렉트는 알찬 콘텐츠 구성과 합리적 가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원하는 시청자를 위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상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