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LG전자, 북미지역 ‘올레드 TV’ 팬덤 강화 박차
상태바
LG전자, 북미지역 ‘올레드 TV’ 팬덤 강화 박차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1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셀럽 등장하는 캠페인·다큐멘터리 등 이색 콘텐츠 공개

LG전자가 세계 최대 TV 시장인 북미지역에서 올레드 TV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색 콘텐츠를 공개하며 올레드TV 팬덤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현지시간 12일 게임 애호가로 잘 알려진 영화배우 메간 폭스와 음악 프로듀서 DJ 칼리드가 게임 대결을 펼치는 약 90분 분량의 영상을 공개한다.

메간 폭스는 “게임을 하며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LG 올레드 TV로 게임을 하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이라며 기대를 전했고, DJ 칼리드는 “게임이나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LG 올레드 TV보다 더 좋은 TV는 없다”고 말했다.

이번 영상은 LG전자가 미국에서 진행하는 ‘오직 올레드에서만(Only on OLED)’ 캠페인의 일환이다. 지난해 말 미국에 론칭한 올레드 TV 전용 고화질 영상 서비스 ‘LG FOMO’ 채널에서 독점 제공된다.

LG전자는 게임 대결 영상 외에도 유명 스포츠 스타가 등장하는 다큐멘터리와 최신 영화의 미공개 영상 등도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LG 올레드 TV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며 올레드 팬덤을 강화하는 차원이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윤태봉 부사장은 “LG 올레드 TV는 게임, 영화, 스포츠를 가정에서도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며 “LG 올레드 TV 팬들에게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