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트 트러스트, 비트렉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피스트 트러스트, 비트렉스 거래소 상장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0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천 개 가상자산을 쉽고 빠르게 연결해 즉시 결제 지원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자산 플랫폼 피스트 트러스트(PIST TRUST)가 오는 7일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비트렉스(BITTREX)에 신규 상장된다고 6일 밝혔다.

한국시간 기준 6일 비트렉스 거래소 내에 지갑이 생성되며 이튿날일 7일 0시부터 비트렉스 BTC·USDT 마켓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PIST TRUST는 이전까지의 디지털 자산보다 높은 신뢰성과 보안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됐으며 디지털 자산 간 교환 서비스와 쉽고 빠른 현금화, 실물경제와 결합해 디지털 자산으로 즉시 결제할 수 있는 범용성, 그리고 다양한 디지털 자산 플랫폼을 연결해 보다 합리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PIST TRUST의 핵심 가치는 무신뢰 금융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오늘날 금융 산업은 상호작용하는 수많은 시스템들의 집합체지만 그만큼 막대한 자원 낭비를 수반한다. PIST는 전통적인 금융 인프라의 장애물을 극복하는 혁신 블록체인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가 PIST 플랫폼 안에서 손쉽게 스테이블 코인을 생성하고 교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실제로 PIST TRUST는 블록체인 기술인 분산데이터 저장을 통해 보안을 강화하고 크로스체인의 상호 운용성을 더해 다양한 네트워크 간의 정보 및 가치 교환을 가능하게 한다. 노드 검증 및 데이터 권한을 확인할 수 있는 메커니즘으로 각 데이터의 회사와 사용자를 식별하고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데이터의 신뢰성을 확보한다. PIST 네트워크는 1000 TPS 이상의 처리속도를 자랑하며 빠르게 트랜잭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