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5월 맞이 배달의 민족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셀렉토커피, 5월 맞이 배달의 민족 할인 프로모션 진행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셀렉토커피
사진제공=셀렉토커피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매주 수요일(5일, 12일, 19일, 27일)마다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되는 할인쿠폰은 배달의 민족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전 메뉴에 적용할 수 있다.

단, 셀렉토커피 배달의 민족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마련돼 진행돼 총 4천명에게 선착순 지급되는 내용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셀렉토커피는 5가지 스페셜티 커피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으로서의 우수한 브랜드의 경쟁력을 갖추고, 매 시즌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신 메뉴 출시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배달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급증함에 따라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지난 1월 배달의 민족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 검토 중이다. 

또한 이번 2천원 할인 프로모션은 본사 차원의 지원으로 가맹점 매출 향상에 기여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경험하는 기회로 삼기 위해 기획된 만큼 더 많은 고객분들이 배달을 통해 더 편리하게 셀렉토커피만의 스페셜티 커피를 경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셀렉토커피는 다양한 음료 외에 식사 대용 혹은 간식 디저트에 안성맞춤인 베이커리, 디저트류를 크게 강화했다. 

특히 트렌드에 맞춰 1월 인기 베이커리인 크로플 시리즈를 출시,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SNS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여름 시즌 신메뉴로 화려한 비쥬얼을 자랑하는 크로플 컵빙수 신메뉴도 유튜브 및 SNS 상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