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작년 전문직 회원 성혼율 81.4% 달성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작년 전문직 회원 성혼율 81.4% 달성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4.3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작년 전문직 회원 성혼율 81.4%를 기록해 성혼을 원하는 회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내 대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매년 금융계에서 인정하는 전문직종 15개(의사, 판사, 변호사, 변리사, 세무사, 교수 등)에 종사하는 자사 회원들의 성혼율을 조사하고, 해당 결과를 자사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지난해 전문직 회원 성혼율은 81.4%로, 성혼율이 가장 높은 남성 전문직은 의사, 변호사, 검사 순으로 확인됐으며, 여성전문직 회원은 대기업, 교수 및 고액 강사, 사업가 순으로 나타났다. 또한 남녀 정회원 통합 미팅만족도 역시 98.1%로 집계되었으며, 전문직 회원은 3.3배, 신규회원은 1.5배, 성혼회원은 2.2배나 늘어났다. 

이처럼 높은 성과를 보여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 감성 매칭 시스템을 통해 회원들에게 맞는 인생의 반려자를 매칭시켜주고 있다. NCS기반 감성 매칭 시스템은 커플매니저가 직접 회원의 결혼관, 가치관, 성격 등을 모두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의를 통해 최종 매칭 상대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이외에도 회원 성비를 50:50으로 유지해 회원 모두에게 만남과 성혼의 기회를 균등하게 제공하며, 소비자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해 무분별한 회원 가입 유도를 금지하고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한 부분이다. 

아울러 상류층 전문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및 재혼정보회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회사순위 등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그린캠페인을 펼쳐 올바른 결혼정보 문화 확산에도 힘쓰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결혼정보서비스를 선보이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우리나라 결혼정보업체 최초로 여성가족부장관상 및 서울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에서 프리미엄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까지 수상해 국내를 대표할 만한 결혼정보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지난 4월 12일 부산 지사를 오픈한 바 있다. 이곳은 탄탄하고 견고한 결혼정보 서비스 제공을 위해 5성급 호텔과 제휴 및 수준 높은 회원을 모집하는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