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예상문제집 전격 출간
상태바
무료인강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예상문제집 전격 출간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최근 2021년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예상문제집을 전격 출간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2021 최신 공인중개사 핵심 요약집은 올해 5~6월 핵심이론 강의용 교재로 시험에 꼭 나오는 필수 개념과 이론이 총정리됐다. 도표와 같은 이미지를 최대한 활용해 가독성을 높였고, 자주 출제되는 판례 및 개정법령이 완벽히 반영됐다. 보다 수월한 학습을 위해 참고, 주의 등을 사용한 맞춤형 설명이 되어 있고, 체크 포인트를 바탕으로 제시된 출제 키워드들도 빠짐없이 수록됐다.

2021 공인중개사 예상문제집은 올해 7~8월 문제풀이 강의용 교재로 최신 출제경향과 유형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주요 기출/예상문제들이 단원별로 구성됐고, ‘논점’을 통해 출제 의도 파악과 상세한 문제풀이 해설까지 제공한다. 출제 가능성이 높은 박스형 문제들이 수록돼 문제풀이 연습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이번에 출간된 핵심요약집과 예상문제집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집필돼 합격에 최적화된 학습이 가능하다”라며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합격생들이 추천하는 교재인 만큼 이번 시험일정에 대비하는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은 지난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의 실제 후기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중이다. 이곳에서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참고할 만한 독보적인 학습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