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만의 올-IP UCC로 선물받자
상태바
KT, 나만의 올-IP UCC로 선물받자
  • 이광재
  • 승인 2013.02.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올레 올-IP(olleh All-IP)'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KT의 '올아이피송'에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나만의 UCC를 제작 후 사이트에 올리면 매주 우수작을 선정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오는 3월3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매주 선정되는 1등(1명)에는 UCC제작비인 현금 200만원을, 2등(1명)에는 50만원, 3등(100명)에는 스타벅스 기프티쇼가 증정된다.
 
KT 올아이피송은 국민남매로 등극한 '악동뮤지션'이 직접 작곡한 CM 송으로 즐겁고 경쾌한 분위기에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현재 유튜브 광고 동영상 조회수가 40만회를 웃돌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광고 속 행동도 재미있어 끼있는 네티즌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같은 기간 중 K-팝 스타 17팀 중 올아이피에 가장 잘 어울리는 '베스트 올-IP 스타(STAR)'투표 이벤트도 진행되며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0명)와 K-팝스타 방청권(1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올레 올-IP는 LTE WARP, 와이파이, 초고속인터넷 등 최고의 유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HD급의 콘텐츠를 ▲시간이나 장소 제약없이 여러 단말기에서 끊김없이 이용하며 ▲다른 사람이나 여러 단말에서 쉽고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다.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all-ip.olleh.com)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