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가정의달 프로모션 진행…”면역력강화와 할인 혜택까지”
상태바
‘정관장’, 가정의달 프로모션 진행…”면역력강화와 할인 혜택까지”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4.2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의 면역력강화를 위한 정관장의 홍상제품 프로모션이 호평 속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정관장은 가정의달을 맞이해 다양한 홍삼제품에 할인을 적용한 프로모션을 4월 23일부터 5월 16일까지 24일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가정의달 프로모션에서 가족을 위한 상품의 할인으로는 △화애락(진, 본, 큐, 이너제틱, 후, 밸런스팩, 리본) △홍천웅(건, 칸, 에너지팩, 이과수) △홍백작 △홍이장군(1~3단계, 2단계 에코 패키지, 키즈랩) △아이패스(J, M, H, 파워) 제품을 10% 할인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어 부모님과 자녀의 건강과 면역력강화까지 챙길 수 있는 온 가족 건강할인을 제공한다.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의 할인은 △선물세트 다보록 △에브리타임 30, 50포 △달임액(천삼 제외) △홍삼톤(리미티드, 골드, 청, 진황, 진본, 톤골드 에코패키지) △홍삼정듀얼세트 △홍삼기능성 5종인 루마엑스, 홍삼비타민, 홍삼유산균, 홍삼오메가3, 당앤밸런스 △황기세트 △활기력 16병, 30병의 제품까지도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제품에는 △천녹 정, 정편, 톤, 강환(12환), 원칙세트, W와 황진단(30환, 12환), 홍삼정 리미티드, ET리미티드(30포, 50포), 지삼(뿌리삼)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정관장의 중저가 건강기능식품 중 할인이 되는 상품은 20% 할인이 되며 굿베이스 에센셜 9종: 멀티비타민미네랄, 칼슘마그네슘비타민 DK, 유산균, 밀크씨슬,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D, 철분, 엽산과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7종으로 간, 혈행, 장, 관절, 구강, 눈, 수면에 효과적인 상품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정관장 관계자는 “가정의달을 맞이해 부모님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보낼 때 많은 상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해 부담을 줄여 홍삼제품으로 면역력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정의달 프로모션은 정관장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정관장몰을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