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오디오프로와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 체결
상태바
소리샵, 오디오프로와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 체결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4.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오디오를 전문적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스웨덴 스피커 브랜드 오디오프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공식 디스트리뷰터 업무를 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디오프로는 1978년에 설립된 스웨덴의 스피커 전문 브랜드로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호주 등 30개 국가 이상에 진출해 있다. 오디오프로는 사운드 엔지니어링 측면과 심미적 요소를 모두 섭렵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오디오프로 ADDON C5 [사진=오디오프로]
오디오프로 ADDON C5 [사진=오디오프로]

소리샵과 오디오프로가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ADDON C10 MKⅡ를 비롯해 ADDON T3+, ADDON C3, ADDON C5, A26, A36 등 유명 제품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소리샵 관계자는 “오디오프로는 북유럽 감성이 깃든 디자인과 최상의 사운드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철학을 기반으로 전 세계 많은 팬을 보유한 브랜드”라며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국내 시장에 오디오프로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소리샵은 1999년 이래 하이파이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유명 해외 오디오 브랜드를 국내에 발 빠르게 소개하는 기업으로 국내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독일의 T+A, 영국의 윌슨 베네시, KEF 등 해외 오디오 명가와의 파트너십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오디오프로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소리샵 청담매장에서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